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레이싱

플레쉬게임 아이스크림레이싱

플레쉬게임 / 아이스크림레이싱

 

평화로운 날 악어들이 심심하니 장난감 자동차를 추격하면서 플레쉬게임이 시작됩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보는 것과 같이 과자들과 맛있는 빵으로 꾸며져 있는 세상에서 올망쫄망한 자동차들이 레이싱대회를 펼칩니다. 플레쉬게임 아이스크림 레이싱은 아이들이 좋아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친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아참 그리고 뒤에 쫓아오는 공룡같은 거대 악어를 조심하세요.

 

 

가운데 하단의 하늘색 안 세모를 클릭하면 플레쉬게임을 할 수 있어요.

 

 

 

크로커다일들이 해변에 모여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옆에 자동차가 지나가면서 소음이 들리내요. 그러더니 냅다 잡아서 뱃속으로 넣어버리내요 ㅎ

 

 

그러더니 옆에 있던 친구 악어가 다른 분홍색 차를 쫓아가기 시작하내요. 맛있는 재료들로 만들어지 과자카이내요 ㅋ

 

 

 

수행해야햘 미션이 있는데 공중회전, 시간제한, 쿠키 모으기가 있는데 모두 성공을 하지 못하더라도 1등으로 들어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은 키보드 방향키 그리고 시프트 or Z를 사용해서 니트로를 쓸 수 있어요.

 

 

막대사탕이 하나씩 재껴지면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열심히 도망을 가면 됩니다.

 

 

뒤에 오고 있는 크로커다일이 보이시죠. 무슨 티라노사우루스 같지만 직립보행하는 악어에요 ㅋ

 

 

가다보면 갖가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데 젤리,로켓, 버블이 있는데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발사가 됩니다.

 

 

온 세상이 과자들로 가득하니 저런 곳에서 잠시 살고 싶어지내요 ㅎ

 

 

앞에 있는 녀석은 로켓을 지니고 있는데 내가 앞서면 분명 쏘겠지요.

 

 

뒤에서 접근하는 경쟁자는 젤리로 발을 묶어 둡니다. 약 2초간 정지시킬 수 있어요.

 

 

1등으로 골인했지만 모든 미션을 완수하지 못한게 조금 아쉽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