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 오브 맨 Decay of Man
전쟁으로 인해 폐허가 된 도시에서 테러리스트를 처리하고 민간인들을 구출해 아이템을 얻는 플래시 슈팅게임인 디케이 오브 맨을 소개합니다. 구출한 인질들을 통해서 얻은 물건들을 사용하여 갖가지 무기와 총알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총 3개의 무기를 소지할 수 있으며 상황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정조준을 하여 머리를 노리는게 가장 빨리 적들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마우스로 조준을 하며 WASD 혹은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합니다. 무기변경은 1,2,3이며 장전은 R입니다.
최근 목표는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서 충분한 메탈을 획득하는 것으로 민간인들을 구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좌우측을 AD로 움직여 볼 수 있으며 왼쪽 상단에는 현재 무기와 남은 총알의 갯수가 표시되어 집니다.
헤드샷의 경우 5배의 타격을 준다고 나오내요. A를 두번 누르면 줌이 당겨서 정조준할 수 있어요.
건물에 있는 녀석은 조금 멀어서 몇번 빗나갔지만 끝내 사살하고 맙니다. 우후후~
되도록이면 연발을 삼가하도록 하지만 급할때는 어쩔순 없겠죠. 녀석들이 방탄조끼를 입어서 그런지 쉽게 나가 떨어지지않내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하얀옷을 입고 손을 머리로 올린 사람은 인질들이에요. 절대로 죽여선 안됩니다.
적들을 다 처치한 후에는 남은 민간인들에게 마우스를 가지고 가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마음껏 가져가라고 말하는 군요. 우리가 찾던 메탈이 있군요. 세가지 모두를 다 가져갑니다. 생명의 은인이니 이정도 쯤이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