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난 얼굴하면 다들 알고 있는 게임이죠. 인기를 반증이라도 하 듯이 학용품, 인형, 장난감으로도 출시가 되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앵그리버드 스텔라라는 New 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화난새의 여자친구 인가요? 암튼 이 스텔라가 새로운 친구인 달리아, 포피, 휠로우, 루카를 데리고 돌아왔답니다.
현재까지 약 500만명 이상이 앵그리버드 스텔라를 즐겼으며 272,950명에 의하여 4.2의 준수한 성적을 받은 게임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만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남녀노소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체이용가 등급입니다.
이거 보고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개발한 나라가 핀란드였군요. 주소가 거기로 나와 있내요. 크기는 약48메가로 약간 크기가 있는 편이내요. 위에 링크로 가면 Stella의 프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적인 조작은 전작과 동일하며 공중에서 가고 싶은 목표를 찍고 조준을 하면 돌진을 하여 바운스가 되는 스킬이 있습니다. 당구장에서 쿠션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기술을 이용하여 굴곡이져 들어갈 수 없는 공간에 침투가 가능합니다.
챕터 1은 비교적 쉬워서 7판 까지 일사천리로 도달을 하였는데 그 후부터 약간 난이도가 어려워 지고 보지 못한 새로운 장애물과 물건들이 등장을 합니다. 좀 더 생각을 하여 깬 다음에 2장으로 넘어가게 되면 포스팅을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중간에 나오는 광고도 비번하지 않고 터치감도 끊김없이 괜찮아서 별 불편없이 즐길 수 있었고 프리타임에 부담없이 즐기기엔 딱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