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스포츠

프리킥게임 유로컵 킥

프리킥게임 유로컵 킥

 

예전에 데이비드 베컴하면 환상적인 프리킥으로 유명했었는데요. 축구에서 여러가지 멋진 장면이 있지만 그 중에 하나가 멋진 프리킥이겠죠. 오늘 소개드릴 플래시게임은 이런 프리킥을 소재한 프리킥게임입니다. 다양한 위치에서 적절한 높이와 방향 그리고 바나나킥을 만들기 위한 커브를 선택한 뒤 공을 차서 골대에 골을 넣으면 됩니다. 갖가지 상황이 주어지면 그 상황에 맞게 컨트롤을 하는 것이 관건인 게임입니다. 

 

조작은 마우스 버튼으로 하며 프리킥게임간 우측 하단을 클릭하면 됩니다.

 

 

 

총16개 국가가 등장하고요. 저는 무적함대 스페인을 선택하여 프리킥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C그룹에 배정을 받았내요.

 

 

높이을 선택해서 클릭하고 그 다음 방향, 그다음 커브 , 그리고 아래 화살표모양은 바람으로 파워와 방향에 영향을 주니 고려해야합니다.

 

음.. 딱 커브를 줘서 오른쪽 상단을 노려보겠습니다. 정석이죠.

 

 

단 한번의 시도에 성공을 했는데 총 10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 안에 성공을 못하면 게임에서 지게 됩니다.

 

 

승리를 쟁취하게 되면 이렇게 신문기사에 실린답니다. ㅋ

 

 

1승으로 조 공동 1위로 올라섰내요.

 

 

이번에는 앞에 상대편선수 3명이 벽을 쌓고 있는데 저걸 넘어서 왼쪽을 노려 볼꺼예요.

 

 

그런데 생각처럼 공이 가지 않아 10번의 기회를 모두 소진하여 패배하고 말았내요.

 

 

패배를 해도 이렇게 신문에 나오게 됩니다. 풀이 죽어 있는 스페인 선수들의 사진이 보이네요.

 

 

세번째 상대는 크로아티아로 이미 1골을 먹어서 지고 잇는 상황인데 총 2번의 골을 넣어야 하는데 2번의 상황이 주어집니다. 질주하면서 들어오는 선수를 이용할지 그냥 넣을지는 본인이 판단해야 겟죠.  

 

 

저는 그냥 다이렉트로 7번만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2번째 상황에서도 골을 성공하여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역전 승을 하였내요. 이렇게 되어서 8강에 진출 했습니다. 프리킥만으로도 게임을 해도 너무 재미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