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스포츠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젯팩 판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젯팩 판다

 

제트로켓이 달려 있는 배낭을 메고 있는 판다를 고무총에서 발사하여 멀리 날아가게 하는 플래시게임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컨트롤로 최고 멀리 날려 보내보세요.  초반에 발사하는 각도와 파워를 타이밍을 잘 잡아 선택하면 하늘을 향해 날라가게 되며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부스터가 발동되어 도약에 힘을 싣게 됩니다. 하지만 장애물과 충돌하게 되면 정신을 읽어 부스터 작동을 하게 되지 못해 추락하게 되니 적절한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옛날 옛적에 팬더 부족이 있었습니다. 여타 다른 팬더처럼 많은 대나무를 먹었어요.

 

 

사실, 먹는 것이 그들의 전부였다. 모두들 그렇게 생각했다.

 

 

하나의 팬더만 제외였다. Higgs라고 불리우는 이 팬더는 특별했다. 왜냐하면 바로 그는 로켓 과학자 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팬더는 생각했다. 그저 대나무만을 먹는 것보다 좀 더 나은 삶이 있어야 된다고, 좀 더 나은 것이 되어야 한다고 로켓 연로 처럼.

 

 

팬더는 로케토피아라 불리우는 곳으로 여행하기 위한 계획을 짰다. 그리고 제트배낭을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는 로켓 과학자니까.

 

 

스토리가 조금 있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내요. 우선 시작화면은 위와 같은데 화살표가 위 아래로 왔다하면 적절한 타이밍을 잡아 클릭을 하면 고정이 되며 그 후에 화살표 내부로 게이지가 왔다 갔다 하면서 파워를 설정하게 됩니다. 스타트에서 거의 80% 이상이 판가름 난다고 보면 될 꺼 같아요. 여기서 만약 실수를 하게 되면 그냥 막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 아니라 재미없는 플래시게임이 되어 버리겠죠.

 

 

너무 빨라서 어디에 부딪쳤는지 잘 모르겠지만 팬더가 정신을 잃어버리고 몽롱해 져버린 상태로 추락하고 있어요. 도대체 무엇과 충돌한 걸까요. 초반에 무조건 도약에 힘을 올릴려고 풀가동으로 부스터를 작동하였는데 이게 좋은 방법만은 아닌 것 같내요.

 

 

구름 덩어리가 얼굴에 맞아버렸는데 마치 파이를 뒤집어 쓴거 같내요. 막간 팁을 드리자면 하강하고 있을 때는 부스터 작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강하는 힘이 워낙 강하다보니 부스터가 제대로 힘을 받지 못해서 거의 무용지물에 가깝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바닥에 부딪쳐 상승 곡선을 그릴 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여전히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팬더, 땅에 닿으면 정신이 돌아오니 기다려야 겠내요.

 

 

한 두번 팅겨서는 제 정신으로 돌아오지는 않내요. 정신차려 팬더친구.

 

 

물론 업그레이도 가능해요. 바디 아머, 헬멧, 바운스 정도, 로켓 파워, 연료, 출발 파워, 현금보상 높이기 등 여러가지 강화가 있내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젯팩 판더로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