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KV-1 10킬과 풀훈장

월드오브탱크 KV-1 10킬과 풀훈장

 

간만에 월드오브탱크를 했는데 샷발이 잘 받아서 운이 좋게 KV-1으로 10킬을 하였내요. 총 30대가 반으로 나눠져서 싸우게 되는데 특히 5탑에서는 KV-1의 위력은 10탑의 마우스보다 더욱 강력하다고 할 수 있죠. 보통 3티어 이하는 옆이라도 뚫기가 어려워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티어는 적어도 4티어 이상이 되야 합니다. 물론 그 미만 티어라도 뒤나 옆을 잘 공략하면 관통할 수 있는데 각도가 90도가 아니면 힘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마지막에 8대 1로 거의 패배했다고 보고 있는데 다행히도 상대편의 연달아 이어진 실수(?)에 무려 10킬을 하게 되었내요. 상대편에 2대의 중형과 2대의 중전차가 있었지만 역티로 도탄을 유도한 후 정조준하여 모두 제거를 하였습니다. 오른쪽에 보면 저에게 파괴를 당한 목록이 쫙 나와 있죠. 그 전에 최고 기록이 8킬이 었는데 처음을 10킬을 하내요.

 

 

KV-1 적에게 입힌 총 데미지는 2,460이며 우리편에서는 압도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기록하였내요. 상대편은 천을 넘은 두분만 빼고는 거의 성과가 없내요.

 

 

총 23발을 쏴서 22발이 명중하고 19발이 관통을 하였으니 상당히 높은 관통력을 보였내요. 전부다 300m 이내에서 치루어진 근접 전투를 통해 상대편이 데미지를 입었군요. 일반 경험치는 프리미엄이 아닌데도 무려 1,541을 얻었어요.

 

5단계 이상의 차가 무작위 전투에서 적 전차를 10~13대를 격파할 경우 수여하는 풀 훈장입니다. 당연히 탑권과 능력자도 받았고요. 그 이하 킬을 하였을 때주는 훈장을 모조리 세트로 받았어요. 오랜만에 한 엔스크 조우전 월드오브탱크 KV-1으로 대박을 치니 스트레스 풀리고 좋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