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게임 데어데빌 조
산악용 오토바이를 타고 거친 지형과 장애물이 있는 경기장을 극복해내는 오토바이게임을 소개합니다. 데어데빌 조는 울퉁불퉁한 오프로드와 언덕을 뛰어넘고 질주하면서 통과를 하는 박진감 넘치는 오토바이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줍니다. 경기 성적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며 그 돈으로 오토바이의 갖가지 부품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12단계의 도전과제가 준비되어져 있으며 달성한 성과는 아래에 표시가 됩니다. 현재는 처음하는 거라 아무것도 없군요.
오토바이게임은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하여 움직이며 R은 재시작, P는 일시정지가 되겠습니다.
여러발의 폭죽 세레머니와 함께 출발을 합니다. 앞에 노란색 깃발이 보는 군요. 쭉 전진을 합니다.
지형이 험난한게 만만치가 않군요. 특히 앞에 놓여진 타이어는 생각보다 넘기가 쉽지가 않아요.
바퀴사이에 낀 타이어로 인해서 뒤로 자빠졌내요. ㅜㅜ 이렇게 되면 실패를 하게 되고 알버튼을 눌러 다시 재개합니다.
여러번의 실패 끝에 드디어 피니쉬라인에 도착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기 빨간색 구역에서 정확히 스톱을 해야 합니다. 만약 지나치게 되면 낭떠러지로 떨어지게 되니 주의하세요.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이지만 어째든 성공을 하여 다음 스테이지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너스로 오천달러도 벌었고요. 이 돈으로 더욱 멋진 오토바이게임을 해볼 생각입니다.
부품은 보시는 바와 같이 총 6 종류이며 좌우측 화살표를 누르면 다른 캐릭터로 교체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특정 레벨 이상이 되어야 고를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오토바이게임 데어데빌 조의 게임이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