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스포츠

플래시골프게임 갤럭시 골프

플래시골프게임 갤럭시 골프

 

은하계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플래시골프게임 갤럭시 골프를 소개합니다. 여러 행성의 다양한 지형에서 골프를 하게 됩니다 우주선이 날라와서 시작 지점에 골프공을 올려주면 조그만한 불빛을 내뿜고 있는 네모난 구멍에 넣으면 성공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각도 및 힘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지형에 따라 적당한 힘조절과 앵글을 선택해야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날릴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감이 생기게 되어 재미있어 집니다.

 

 

 

 

첫번째 게임은 오로라 행성에서 하게 되내요. 그 다음에는 systix 이군요. 실존하는 행성 명칭은 아닌 듯 하내요.

 

 

오로라에서는 총 8개의 홀이 준비되어져 있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버전을 해볼까요.

 

 

저기 왼쪽 아주 타이니한 구조물에 올려져 있는 하얀색 공이 보이시죠 그걸 쳐서 오른쪽 파란색 조명이 있는 구멍에 넣으면 되는데 하단에는 1이란 숫자와 금별이 보이는 군요. 한번에 넣게 되면 골드스타를 획득하게 되고 만약 실패하면 실버스타로 넘어가게 되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드래그를 하면 저렇게 원과 점선이 생성이 됩니다. 한가지 주의함 점은 앞과 뒤를 잘 분간해야된다는 것인데요. 저는 첫타를 어이없게도 뒤로 쳐버렸내요. ㅋㅋ

 

 

두번째는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코스인데요. 절벽을 넘어 반대편으로 공을 친후 저기 상단으로 보내지는 화살표로 보내는 홀입니다. 와우 흥미진진해 지겠는 걸요.

 

 

ㅋ 두타만에 반대편으로 넘기고 이제는 상단으로 보내려고 하는 중입니다.

 

 

아쉽게도 한번의 실수로 인하여 은색 별을 획득하게 되내요.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운 홀이었습니다.

 

 

요번에는 사이드로 쳐내서 용암구덩이를 지나 가운데에 있는 구멍에 넣는 것인데 힘 조절이 성공의 최대 관건이 되겠군요.  

 

 

첫타야 별 어려움없이 해냈고 두번째가 문제이군요. 과연 한번에 통과할 수 있을런지.

 

 

이번에도 아쉽게도 한번에 성공하지 못해서 실버스타를 획득합니다. ㅜㅜ

 

 

아 이것 더 어렵내요. 저기 구멍에 우선 골인을 시켜야 다음 타를 칠 수 있겠어요.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갔군요.

 

 

여러번의 실수 끝에 넣었더니 이번에 갈색스타까지 내려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