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스포츠

자전거게임 BMX 프리스타일

자전거게임 BMX 프리스타일

 

묘기용 자전거를 타고 도약대를 타고 공중으로 날아 올라 코인을 먹어 목표 스코어를 얻어 내는 자전거게임입니다. 영화나 티비에서 종종 봤었던 그러한 자전거 묘기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높이까지 올라가서 노란색, 파한색 등등의 동전을 획득하여 스테이지에서 원하는 스코어를 제한된 시간 내에  달성하면 승리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칫 실수를 하게 되면 시간을 낭비하게 되니 적절한 타이밍과 실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운타운, 고속도로, BMX 공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전거게임이 펼쳐지며 레벨에 따라 자전거라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로 점프는 C버튼, 트릭은 x 등이며 스페셜 임무를 성공하게 되면 스코어가 증가하게 됩니다.

 

 

한강 고수부지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그런 장소에서 첫번째 스테이지가 펼쳐 집니다. 가볍게 감을 익힌다는 자세로 게임에 임하는데 역시 시간이 필요하내요.

 

 

저 노란색 테두리의 코인을 먹으면 50포인트를 주는데 도약할시 C를 눌러주면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답니다.

 

 

정점을 찍고 내려올때의 기분은 정말 좋내요. 내려오면서 세상이 도는 듯한 느낌을 받아 조금은 어지렵기도 할 것 같은데 너무 재미있내요.

 

 

착지를 이렇게 잘못하게 되면 큰 부상을 입게 되겠죠. 하지만 온라인 세상이라서 곧 바로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다시하는 건 아니고요. 이어서 게임을 이어가게 됩니다.

 

 

코인 중에는 터보 기능을 가지고 있는 동전이 있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급가속이 되어 높이 있는 코인도 마음껏 획득 할 수 있어요.

 

 

마치 파일럿이 된 듯한 기분이 드내요. 창공을 날아가고 있는 듯 하내요. ㅋ

 

 

생김새가 다양한 장애물을 발판삼아 공중으로 도약할 수 있는데 벌써부터 다음 스테이지가 기대가 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