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E25 이이오 구축전차를 파헤처 보자.

오늘은 독일의 Tank 중에 한 놈인 납짝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월드오브탱크 E25는 구축같지만 엘퀴같은 경전차와 합처 놓은 것만 같은 녀석이다. 최고 속력이 65라서 빠른 전술 전개가 가능하고 잘 눈에 띄지 않는 위장 능력을 소유하고 있어 신출귀몰할 때가 적지 않다. 은신이 뛰어나서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 맞는 경우가 허다하다. 한발 데미지는 150뿐이 되지 않지만 연사력이 분당 20발이므로 그냥 무시하기에는 은근히 피해를 입는다.

 

 

이 유저는 보호색을 따로 입히지 않았지만 필수로 적용을 시켜야 하며 위장막 또한 구입해서 장착을 해야 한다. 최대 장점을 최대한 살려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은폐에 도움될만한 것은 해주자.

 

 

적을 만났다면 되도록 붙지말고 거리를 유지한체 엄폐물이나 장애물을 이용해 대응을 하고 없다면 차체를 틀어 도탄 각도를 주어 맞사격을 해야 한다. 하지만 이이오는 상대편이 혼자라고 생각이 되면 달려들어 뺑뺑이로 교란하며 직접 혹은 아군의 어택을 유도할 것이다. 이런 경우 해결책은 보이지 않는다. 걍 짜증 속에서 당하는 것뿐 ㅜㅜ

 

 

하지만 휴지조각같은 장갑은 E25에 최대 약점이다. 그냥 스처도 에너지가 달아버린다. 가다가 지혼자 아군에 붙딪쳐 깍기거나 굴곡진 지형을 타다가 날라서 착지할 때 다는 경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