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모바일게임

테니스의신 원터치로 즐기는 싱글, 멀티플레이게임

스포츠 게임할 것이 없나 찾던 중 요녀석 테니스의신이 있더군요. 그래서 얼른 받아서 해 보았어요. 제 세컨폰이 있는데 조금 오래됬거든요 이걸로 먼저 깔아더니 좀 되던가 싶더니 조금 지난 후에 멈춰버렸어요. 그래서 최신에 구매한 스마트폰으로 했더니 아주 잘 되었어요. 지금껏 이런적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사양이 약간 필요한가 봐요.

 

 

백만이 넘는 사람이 플레이를 즐겼으며 평점은 4.1로 나쁘지 않내요. 다운은 무료인데 부분 유료로서 2,000~9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데요. 저는 게임에 머니를 쓰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해요. ㅋ

 

 

테니스의 신 플레이 화면인데 단신, 복식, 그 밖에 여러 대회모드가 있어요. 조작 방법은 아주 단순한데 공이 넘어오면 타이밍에 맟추어 그냥 터치만 해주면 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동그란 원은 필살기로서 펫이라 불리우는 자기 파트너에 따라 스킬이 달라집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볼을 보내지 못하고 자동으로 간다는 거에요. 이것때문에 재미가 반감이 되는 부분이 있었어요.

 

 

코스튬에 들어가면 자신의 캐릭을 꾸밀 수 있는데 모자, 의상, 라켓, 장갑,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입을 수 있으며 요런 것들은 구입하거나 경기에서 승리해서 획득할 수 있어요. 펫은 복식경기를 할 때 한 팀을 이루는 동물인데 상점에서 뽑기로 얻을 수 있으며 초반에는 무료로 한마리 주어집니다.

 

 

요즘 대세인 강화시키는 기능도 있는데 소유한 카드를 통해 합성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월드투어, 챔피언쉽 대회가 있는데 여기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겨루게 됩니다. 이기게 되면 보상이 주어지면 동시에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선물도 줍니다. 하지만 연속적으로 참가는 할 수 없고 위에 보시면 번개, 주먹이 있어야 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찹니다. 하나 생기는데 10분 안 걸립니다. 멀티플레이도 가능했는데 저는 대만 유저랑 매치가 되었는데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서 제대로 못 겨루었어요. 아직 이 부분은 서비스 안정화가 덜 이루어진 것 같았습니다.

 

상점에는 위에서 언급했던 item과 pet을 팔며 골드나 코인을 지불해야 얻을 수 있으며 무작위 뽑기로 나옵니다.